결재문서

민원 회신(충무로역 계단)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충무로역 계단) 안녕하십니까. 우리 지하철 이용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느끼고 고민하신 부분을 좋은 제안으로 주신 김○○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가파르고 긴 계단을 오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경각심을 가지게 하는 문구보다는 계단에 예쁘고 가시성이 좋은 디자인을 하여 유도하는 것이 좋겠다는 귀하의 말씀에 깊이 공감하고 있습니다. 최근 우리시에서는 9호선 역사에 이용시민들이 에스컬레이터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예쁘고 재미있는 글귀 등을 부착하여 주의사항을 알림과 동시에 작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는 등 이용시민들에게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한 보행이 되도록 유도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으며, 귀하께서 말씀하신 디자인 등을 활용하여 계단을 예쁘게 꾸며 이용객들이 좀 더 계단을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방안 역시 참고하여 검토해 나가겠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훌륭한 제안주신 귀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더욱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시 교통정책과(02-2133-2247)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안대호 도시철도관리팀장 공병엽 교통정책과장 04/20 이상훈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938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2247 /전송 02-2133-1048 / dhahn@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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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충무로역 계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정책과
문서번호 교통정책과-9380 생산일자 2017-04-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안대호 (02-2133-2247) 관리번호 D000002980774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