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서울물연구원장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물품 주문 취소 보고 [구내식당 냉난방기 조달구매] 총무과-4786(2017.4.20.)호와 관련하여 물품 조달구매 취소 요청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1. 계약건명 : 구내식당 냉난방기 조달구매 - 물품 및 수량 : 붙임 조달요청서 및 통보서 참조 2. 계약금액 : 금5,573,930원(물품대 5,544,000원 + 수수료 29,930원) 3. 계약업체 : 엘지전자 주식회사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28-0(여의도동, ☎ 080-856-2800) 4. 계약일자 : 2017. 3. 22. 5. 취소일자 : 2017. 4. 21. 6. 취소사유 : 별관 1층 구내식당 인입 전기용량 부족으로 취소 후 적정 제품으로 구매하고자 함. 붙 임 1. 구내식당 냉난방기 조달구매 취소 시행 공문 1부. 2. 분할납품변경요청서 및 응답서 각 1부. 끝. 주무관 이진숙 총무과장 代최우섭 서울물연구원장 04/21 정득모 협조자 주무관 임승용 시행 총무과-4840 ( ) 접수 ( ) 우 04981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716-10 / 전화 02-3146-1829 /전송 02-3146-1836 / jinsook79@seoul.go.kr / 부분공개(5)
11842766
20211012213847
본청
총무과-4840
D000002983048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