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옥수역승강기 고장(승객갇힘) 조치완료 보고

문서번호 기전설비과-1697 결재일자 2017.4.20.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기전설비과장 시설부장 김윤곤 김남수 04/20 박상돈 협조 옥수역승강기 고장(승객갇힘) 조치완료 보고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7. 4. 한강사업본부 (기전설비과) 옥수역승강기 고장(승객갇힘) 조치완료 보고 한강공원 옥수역 승강기에서 승객갇힘이 발생하여 조치완료 하였기에 결과를 보고함 Ⅰ 고장개요 ○ 일시 : 2017. 4. 19(수) 15:30 ○ 장소 : 옥수역 승강기(2009년) -제원 : 승객용 17인승, ㈜금호엘리베이터 제작설치 ○ 내용 : 정지층 3층 도어가 열리지 않아 승객 1인 갇힘 Ⅱ 원인 및 조치결과 ○ 사고접수 : `2017. 4. 19. 15:30(유지관리용역 고암에이스) ○ 도착시각 : `2017. 4. 19. 16:00(㈜고암에이스 조연욱, 구형서) ○ 구출시각 : `2017. 4. 19. 16:00 이전 ※유지관리용역(고암에이스) 도착(16시) 시 이촌안내센터 및 옥수역관리원 긴급구출 완료함. ○ 원인(추정) : 카도어 드라이브 불량 추정. ○ 조치결과 : 승강기점검(고암에이스) 후 도어슈 조정 운행재개(2017. 4. 19. 17:00) Ⅲ 승강기 점검 및 부품교체 ▢ 점검·정비 현황사진 옥수역 승강기 전경 카도어 인터록 및 도어드라이브 점검 ▢ 점검·정비(부품교체) 조치 ○ 정밀점검 : 카도어 드라이브 및 인터록 불량으로 추정되므로 4월 20일(목) 정밀점검 후 불량(노후)부품은 즉시 교체 ○ 부품교체 : 카도어드라이브 및 모터, 도어슈, 인터록장치 등 ○ 작업자 : ㈜고암에이스(2017년 한강공원 승강기 유지관리용역 수행업체) ○ 부품교체 비용은 유지관리용역(단가계약) 기성청구시 포함지급 ○ 승강기 정밀점검 후 운행재개(2017. 4. 20).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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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수역승강기 고장(승객갇힘) 조치완료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시설부 기전설비과
문서번호 기전설비과-1697 생산일자 2017-04-2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윤곤 관리번호 D000002981064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