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도 무선페이징 일제점검 계획 알림 1. 2017년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20.시민맞춤형 구급서비스 제공(119자동신고기 보급 및 유지관리)」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 2017년 무선페이징 일제점검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는 무선페이징 시스템 관리·유지에 철저를 기하기 바랍니다. 가. 점검 기간 : 2017.4. 24.(월) ~ 5.10.(수) 나. 점검 대상 : 총 36대 (현장대응단13, 청량리4, 전농7, 용두6, 휘경6) 다. 점 검 자 :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라. 점검 방법 : 유선점검(1차), 방문점검(2차) - 고장기기, 반납희망자 확인서 작성 - 고장 등 반납희망자 U-안심콜 전환 안내 및 신청서 접수 - 방문점검 전 발신용 배터리 필요시 구급팀에서 수령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장 및 각 안전센터장은 무선페이징 시스템 점검을 철저히 하여 고장 및 기기 노후로 인하여 조치지연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유지에 만전을 기하기 바라며, 나. 대상자 부재로 인하여 미방문 사례가 없도록각 부서별 자체 계획을 세워 대상자와 사전에 일정을 조정하고(부재시 3회이상 방문) 다. 점검 후 반납 및 수리내역 발생 시 구급팀으로 공문보고 및 기기를 반납하고, 기타 점검내역을 정확하게 기입하여 [붙임3]서식에 의거 2017.5.11.(목)까지 보고하기 바랍니다. 붙임 1. 무선페이징 대상자 명단 1부. 2. U-안심콜 소개 및 신청서 1부. 3. 무선페이징 점검결과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수옥 구급팀장 박경서 재난관리과장 04/19 진광미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246 ( ) 접수 ( ) 우 / 전화 2213-0119 /전송 2212-2119 / / 부분공개(6)
11821652
20211012213520
본청
재난관리과-3246
D00000297655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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