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동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7년 1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친절직원 문화상품권 지급 1. 행정지원과-9145(2017.04.12)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1/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실시결과」 친절직원에 대한 포상(문화상품권)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 그 결과를 보고합니다. 가. 2017년 1/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 점검기간 : 2017.3.27(월) ~ 3.31(금) ○ 점검방법 : 사업소 자체점검 나. 점검결과 포상(문화상품권) 지급 ○ 지급대상 : 친절직원 6명 (붙임 지급조서 참조) ○ 지급내역 : 문화상품권 지급 총60,000원 - 지급내역 : 10,000원 x 1매 x 6명 붙 임 : 1. 2017년 1/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실시결과(점검결과평가표 포함) 1부. 2. 문화상품권 지급조서 1부. 끝. 주무관 노은영 행정관리팀장 서경란 행정지원과장 04/18 이만기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9618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12 /전송 02-3146-2678 / knowsea@seoul.go.kr / 부분공개(6)
11804437
20211012213356
본청
행정지원과-9618
D00000297469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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