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1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친절직원 문화상품권 지급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동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7년 1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친절직원 문화상품권 지급 1. 행정지원과-9145(2017.04.12)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1/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실시결과」 친절직원에 대한 포상(문화상품권)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 그 결과를 보고합니다. 가. 2017년 1/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 점검기간 : 2017.3.27(월) ~ 3.31(금) ○ 점검방법 : 사업소 자체점검 나. 점검결과 포상(문화상품권) 지급 ○ 지급대상 : 친절직원 6명 (붙임 지급조서 참조) ○ 지급내역 : 문화상품권 지급 총60,000원 - 지급내역 : 10,000원 x 1매 x 6명 붙 임 : 1. 2017년 1/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실시결과(점검결과평가표 포함) 1부. 2. 문화상품권 지급조서 1부. 끝. 주무관 노은영 행정관리팀장 서경란 행정지원과장 04/18 이만기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9618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12 /전송 02-3146-2678 / knowsea@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5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7년도 1_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실시결과 보고.hwp

    비공개 문서

  • 2017년 1분기 동부수도 자체 전화점검 결과.xls

    비공개 문서

  • 문화상품권 지급조서(1분기).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1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친절직원 문화상품권 지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9618 생산일자 2017-04-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노은영 (02-3146-2612) 관리번호 D000002974696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