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도 1분기 120다산콜센터 업체평가성과금 및 개별성과금 지급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서울특별시수신 내부결재(경유)제목 2017년도 1분기 120다산콜센터 업체평가성과금 및 개별성과금 지급1. 2017년도 1/4분기 120다산콜센터 수탁운영업체 및 상담사에 대한 평가결과에 따라 업체평가성과금 및 상담사 개별성과금을‘서울특별시 120다산콜센터 관리운영 위․수탁협약서’에 의거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가. 건 명 :‘17년 1분기 120다산콜센터 업체평가성과금 및 개별성과금 지급나. 지급대상 :****************다. 지급금액 : 금126,433,780원(금일억이천육백사십삼만삼천칠백팔십원)(단위 : 원)업체명계개별성과금업체성과금계126,433,780115,226,98011,206,800*********81,396,15070,189,350 11,206,800**********45,037,63045,037,630 ※ 업체성과금은 1순위자만 지급라. 지급방법 : 수탁자의 청구에 의거 계좌 입금예금주계좌번호************************************************************마.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대시민관련, 120다산콜센터 운영, 민간위탁금붙임 1.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센터 관리운영 위수탁협약서 1부2.‘17년 1분기 위탁운영업체 평가결과 1부3. 성과금 평가 및 지급기준 1부4. 업체별 성과금 청구 공문 및 산출내역 각 1부. 끝.주무관전재용120운영팀장황호익시민봉사담당관04/17전재선협조자 시행시민봉사담당관-9119()접수()우04524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www.seoul.go.kr전화02-2133-6546/전송02-2133-0723/dbtp7@seoul.go.kr/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30.1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20다산콜센터 관리운영 위수탁 협약서(효성itx).hwpx

    비공개 문서

  • 부속합의서(효성itx) - 개정(2016.11월30일).hwpx

    비공개 문서

  • _17. 1_4분기 위탁운영업체 평가결과 보고.hwpx

    비공개 문서

  • 17년 1분기 성과금 청구.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도 1분기 120다산콜센터 업체평가성과금 및 개별성과금 지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9119 생산일자 2017-04-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재용 (02-2133-6546) 관리번호 D000002973945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위탁운영업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