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강서수도사업소수신 행정지원과장(경유)제목 아리수토탈서비스 S-OJT 교육결과보고서 제출1. 행정지원과-5496(2017.03.13.)호“현장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S-OJT 운영계획”과 관련입니다.2. 아리수토탈서비스 S-OJT 직장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다음과 같이 같이 제출합니다.가. 교육일시 : 2017.04.13.(금)나. 교육내용 : 실무이론 및 현장견학실습- 시민불편민원 업무현황 및 민원처리방법, 누수탐지기, 옥내배관내시경, 수질검사장비 사용방법 등- 민원현장방문 누수진단, 옥내배관진단, 수질검사 견학 및 실습 다. 참석대상 : 4대 시민불편민원 담당자, 신입직원, 희망직원 첨 부 : 1. 교육결과보고서 및 참가자명단2. 교육계획 및 교육자료. 끝.현장민원과장주무관손창두현장민원과장04/14김창년협조자 시행현장민원과-8001()접수()우08013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http://water.seoul.go.kr전화02-3146-3890/전송02-3146-3939/cdshon@seoul.go.kr/대시민공개
11783727
20211012212927
본청
현장민원과-8001
D000002971390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