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1/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교차점검 실시결과 알림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동부수도사업소수신자 수신자참조(경유)제 목 2017년 1/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교차점검 실시결과 알림1. 행정지원과-9145(2017.4.12)호와 관련입니다.2. “2017년 전화응대서비스 품질향상 계획”에 따른 「2017년 1/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실시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과에서는 전화 친절응대 생활화로 시민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가. 2017년 1/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교차점검 결과○ 점검기간 : 2017.3.27(월) ~ 3.31(금) (5일간)○ 점검방법 : 사업소 자체점검○ 점검결과 : 평가평점(20명 평균) 92.3점 (상세내역 붙임 참조)나. 행정사항○ 전 직원 전화(방문)민원응대 품질평가표 상시 게첨(책상 등) ⇒ 친절응대 생활화▸ 2017 본부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 점검 : ’17. 7~8월 중○ 각 부서 전화응대 친절교육 실시 및 교육일지 작성 관리(매월)○ 친절 직원(6명) : 문화상품권 지급 총60,000원 (10,000원 x 6명)‣ 불친절 직원 벌칙 조건 및 내용 숙지 󰋽조건 : 점검 당회 전화불친절 응대직원(80점 미만자)내용 : 토요일 일직 1회(대체 및 변경 불가)+소속 부서장 개별교육 및 행정지원과장 개별면담(최초1회) / 2회이상 불친절응대시 소장 개별면담붙 임 : 2017년 1/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교차점검 실시결과 1부. 끝.행정지원과장수신자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주무관노은영행정관리팀장서경란행정지원과장04/13이만기협조자 시행행정지원과-9224()접수()우04744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http://arisu.seoul.go.kr전화02-3146-2612/전송02-3146-2678/knowsea@seoul.go.kr/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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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4분기 전화응대서비스 교차점검 실시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9224 생산일자 2017-04-1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노은영 (02-3146-2612) 관리번호 D000002970250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