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 친절도 상황극 경연대회 실시 (알림)

【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양천소방서수신자 수신자참조(경유)제 목 전화 친절도 상황극 경연대회 실시 (알림)1. 관련문서〇 소방행정과-12596(‘16.9.23.) 『2016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향상 대책 알림』〇 시민봉사담당관-37152(‘16.11.25.) 『2016년 하반기 민원응대 품질점검 결과 및 수상기관 통보』2. 2017년 상반기 전화 및 방문민원응대 친절도 점검에 대비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 『전화 친절도 상황극 경연대회』를 개최하니, 각 부서는 품질평가표에 준하여 이미지트레이닝 등 연습 및 준비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가. 일 시 : 2017. 4. 17.(월) 10:00 ~ (정례조례와 병행 실시)나. 장 소 : 양천소방서 3층 강당다. 방 법 〇 정례조례 참석자 명단에서 번호 부여하여 무작위 선발〇 전화부스 설치하여 실제사무실 분위기 조성〇 최초 전화를 받고서, 담당자 전화 연결시 해당 담당자가 전화부스실에 입실하여 전화응대 라. 질문자 : 예방과 검사지도팀장 외 2명마. 평가관 : 각 과장 및 현장대응단장바. 평가방법 - 전화민원응대 품질 평가표에 의한 평가 (붙임2)- 소방민원 전화상담 매뉴얼에서 선정하여 전화 질문 (붙임3)- 전문적으로 응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받는지, 공손한 어투와 끝 인사 등 평가표에 준하여 평가 사. 강평 : 양천소방서장(소방행정과장)3. 행정사항 : 각 부서는 정례조례시 08:50분 까지 전원 입실하여 주시고, 연습 및 준비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붙 임 1. 전화민원응대 품질 평가표 1부. 2. 소방민원 전화상담 매뉴얼 1부. 끝.양천소방서장수신자각 과(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담당자홍승오행정팀장이상규소방행정과장강성완소방서장04/13김용준협조자 시행소방행정과-5151()접수()우07992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80(목1동 919-6) 양천소방서 소방행정과/http://www.fire.seoul.kr/-yangchun전화02-2651-7384/전송02-2652-5085/119hong@seoul.go.kr/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전화 친절도 상황극 경연대회 실시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5151 생산일자 2017-04-1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홍승오 (02-2651-7384) 관리번호 D000002970707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