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서울특별시수신 수신자참조(경유)제목 모바일용 응답소 현장민원처리시스템 구축을 위한 의견수렴 방문 및 시범운영 협조1. 시민들이 120다산콜센터와 서울시 앱(서울 스마트불편신고 앱)으로 신청한 현장민원은 응답소 시스템에서 민원처리하고 있습니다. 이 현장민원에 대해 처리시간을 단축하고, 현장민원 처리자에게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모바일용 응답소 현장민원처리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입니다.2. 이에,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현장민원 처리자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방문하고자 하며, 시범운영으로 선정된 서대문구는 원활히 시스템 구축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바랍니다.ㅇ 방문일정 안내순번일 시장 소방문자비고12017. 4. 14.(금) 16:00서대문구 감사담당관시민봉사담당관 유정심, 조성진 외 개발자 3명(총5명)시범운영22017. 4. 18.(화) 15:00마포구 감사담당관붙임: 구축 계획서 1부. 끝.서 울 특 별 시 장수신자서대문구청장(감사담당관),마포구청장(감사담당관)주무관조성진응답소팀장이강년시민봉사담당관04/13전재선협조자 주무관유정심시행시민봉사담당관-8841()접수()우04524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www.seoul.go.kr전화02-2133-7931/전송02-2133-0791/ariyang@seoul.go.kr/부분공개(5)
11757939
2021101221283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8841
D0000029709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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