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모바일용 응답소 현장민원처리시스템 구축을 위한 의견수렴 방문 및 시범운영 협조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서울특별시수신 수신자참조(경유)제목 모바일용 응답소 현장민원처리시스템 구축을 위한 의견수렴 방문 및 시범운영 협조1. 시민들이 120다산콜센터와 서울시 앱(서울 스마트불편신고 앱)으로 신청한 현장민원은 응답소 시스템에서 민원처리하고 있습니다. 이 현장민원에 대해 처리시간을 단축하고, 현장민원 처리자에게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모바일용 응답소 현장민원처리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입니다.2. 이에,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현장민원 처리자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방문하고자 하며, 시범운영으로 선정된 서대문구는 원활히 시스템 구축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 바랍니다.ㅇ 방문일정 안내순번일 시장 소방문자비고12017. 4. 14.(금) 16:00서대문구 감사담당관시민봉사담당관 유정심, 조성진 외 개발자 3명(총5명)시범운영22017. 4. 18.(화) 15:00마포구 감사담당관붙임: 구축 계획서 1부. 끝.서 울 특 별 시 장수신자서대문구청장(감사담당관),마포구청장(감사담당관)주무관조성진응답소팀장이강년시민봉사담당관04/13전재선협조자 주무관유정심시행시민봉사담당관-8841()접수()우04524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www.seoul.go.kr전화02-2133-7931/전송02-2133-0791/ariyang@seoul.go.kr/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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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용 응답소 현장민원처리시스템 구축을 위한 의견수렴 방문 및 시범운영 협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8841 생산일자 2017-04-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성진 (02-2133-7931) 관리번호 D000002970923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