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현장민원과-7767 결재일자 2017.4.12.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강서수도사업소장 손창두 김창년 04/12 이인걸 협 조 행정지원과장 이원철 요금과장 이병두 급수운영과장 김정수 시설관리과장 고신석 행정관리팀장 심정섭 - 현장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아리수토탈서비스 S-OJT 교육계획 2017. 4 강서수도사업소 (현 장 민 원 과) 아리수토탈서비스 S-OJT 교육계획 4대 시민불편민원에 대한 현장과 연계된 업무 지식 습득으로 직원 개인과 조직의 직무능력을 강화하여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제고하고, 시민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자 함 □ 교육개요 ○ 교육근거 : 현장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S-OJT 운영계획 ※ 본부 인재육성과-1571(‘17.2.21), 강서 행정지원과-5496(’17.3.13) ○ 교육일시 : 2017.04.13.(목), 이론(09:30,4층회의실), 실습(14:00,현장) ○ 참석대상 : 4대 시민불편민원 담당자 및 희망직원 □ 교육내용 ○ 분야별 추진목적 및 추진사항, 주요조치방법 - 4대 시민불편민원 현황 파악 및 추진현황 점검 - 추진실적 제고방안 및 현장민원응대요령 - 누수진단장비, 수질검사장비 등 사용방법 교육 및 시연 ○ 현장견학 및 실습 - 장소 : 관내 수용가와 협의 결정 - 현장견학 및 실습내용 : 옥내누수진단, 수질검사 - 참여직원 : 토탈서비스 추진담당 외 4명(누수진단 2, 수질검사 2) □ 행정사항 ○ 4대불편민원 업무담당자 각 2명, 신입직원 교육 참석 ○ 직원교육에 따른 4층 회의실 사용 협조(행정지원과) ○ 현장교육 참여자 유니폼 착용 및 명찰 패용, 실내 출입시 위생덧신 착용하여 시민배려, 기타 각종 홍보물품 제공 첨부 : 아리수토탈서비스 S-OJT 교육자료.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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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12748
본청
현장민원과-7767
D00000296896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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