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3월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실적 통보 1. 행정운영과–3841(2017.4.7)호와 관련 2017년 3월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실적을 통보하오니, 2. 2017년 아리수토탈서비스 계획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사용량 격증 수용가에 대한 분석 및 선제적 민원처리, 시민불편 민원 종합처리, 민원처리 방문전 일정 문자안내, 근무복 및 실내출입 위생덧신 착용, 명함제작 활용, 다양한 홍보, 기간제근로자 운영(해당사업소) 등 분야별 단위사업 추진에 철저를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3. 더불어 아리수토탈서비스는 현장민원과에만 한정된 업무가 아닌점을 인지하시고 사업소 직원 모두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 1. 2017년 3월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실적 분석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 주무관 구경모 행정운영과장 04/10 유정상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390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3146-1131 /전송 3146-1258 / qrfa8@seoul.go.kr / 대시민공개
11722360
20211012212354
본청
행정운영과-3900
D000002966591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