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서부수도사업소 수신자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 목 전자복사기 조달 구매 요청 요금과-12566(2016.4.10.)호와 관련 우리부서 복사기의 내구연수 도래 및 장비 노후로 고장이 잦고 수리비 지출비용이 과다 발생하여 신규 구매하고자 아래와 같이 조달 구매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전자복사기 조달 구매 나. 구매금액 : 금7,907,470원(금칠백구십만칠천사백칠십원) 품 명 수 량 구매금액(원) 비 고 전자복사기 1 7,865,000 조달수수료 42,470 합 계 7,907,470 다. 구매방법 : 조달구매(조달청 제3자단가계약)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5일이내 마.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 붙임 : 1. 전자복사기 조달구매 계획 1부. 2. 물품매입요구서 1부. 3. 제품상세정보(나라장터) 및 조달수수료 내역 각 1부. 끝. 요금과장 주무관 공현주 요금과장 04/10 정소영 협조자 시행 요금과-12623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홍제동 38-69)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3589 /전송 02-3146-3639 / / 대시민공개
11717545
20211012212354
본청
요금과-12623
D000002965713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