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상반기 민원서비스향상교육 지원계획 안내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상반기 민원서비스향상교육 지원계획 안내 1. 민원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한 2017민원서비스 향상 교육 추진계획(시민봉사담당관-7460호, 2017.3.30.)과 관련입니다. 2. 시민봉사담당관에서는 직원들의 민원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향상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상반기 교육을 희망하는 부서(기관)에서는 기한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신청기간 : 2017. 4. 10. ~ 2017. 4. 14. - 방 법 : 교육신청양식(붙임2) 메일접수 후 교육과정 협의 - 담 당 : 이경희 주무관 (02-2133-6470, heecs@seoul.go.kr) ㅇ운영기간 : 2017. 4. 10. ~ 2017. 6. 30. ㅇ교육대상 : 시 산하기관/사업소 및 자치구 민원접점부서 전직원 ㅇ교육형태 : 강사가 협의 날짜에 해당 기관으로 방문 집합교육 3. 또한 2017년 전화·방문응대서비스 점검결과에 따라 보수교육이 필요한 부서(기관)에 교육일정을 통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화응대 교육대상 일 정 방문응대 교육대상 일 정 서부도로사업소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서부공원녹지사업소 4/13 4/20 4/26 서북병원 서부수도사업소 서울의료원 서울주택도시공사 5/11 5/18 5/25 5/30 붙임 1. 2017년 민원서비스 향상 교육 추진 계획 1부 2. 교육신청양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1,서상수1-39,서소1-23(23개소방서),서구1-25,서울특별시서울의료원장,서울연구원장,서울산업진흥원대표이사,서울신용보증재단이사장,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사장,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재)서울시립교향악단 대표이사,재단법인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재)서울장학재단 이사장,(재)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장,서울특별시50플러스재단대표이사,재단법인서울디지털재단이사장,서울관광마케팅주식회사대표이사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양성호 시민봉사담당관 04/07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821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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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상반기 민원서비스향상교육 지원계획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8213 생산일자 2017-04-0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희 (02-2133-6470) 관리번호 D000002964548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