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 상반기 119행정정보시스템 정비 자체 계획 보고 1. 예방과-5740(2017.4.3.)호 “2017. 상반기 119행정정보시스템 정비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119행정정보시스템의 소방대상물 정보 신뢰성 향상 및 2017년 소방서 성과평가 대비를 위한 연건119 안전센터 “2017. 상반기 119행정정보시스템 정비 자체 계획”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17년 4월 ~ 2017년 5월(2개월간) 나. 대 상 : 2,268개소 ○ 특정소방대상물 중 일반대상물 : 2,246개소 ○ 119행정정보시스템 “가대상” : 22개소 다. 확 인 자 ○ 특정소방대상물 일반대상물 기본정보 입력사항 정비 : 전직원(구급대원 제외) ○ 119행정정보시스템 “가대상” 정보확인 및 정비 : 각팀 예방담당 라. 보고기한 ○ 특정소방대상물 중 일반대상물 기본정보 입력사항 정비 : 05.16한 ○ 119행정정보시스템 “가대상” 정보확인 및 정비 : 04.28한 3. 행정사항 1) 특정소방대상물 중 일반대상물은 주요입력사항(개황/동현황/층현황/ 층소방시설)누락 및 오류사항 없도록 확인 및 입력 철저 2) 119행정정보시스템 “가대상” 정보확인 및 정비는 각팀 예방담당 직접 현장조사 후 등록처리 3) 2팀은 자체적으로 일반대상물 담당자 지정하여 입력 붙임 1. 2017. 상반기 119행정정보시스템 정비 자체 계획 1부. 2. 특정소방대상물 현황 및 보고서식 1부. 3. “가대상”현황 및 보고서식 1부. 4. 소방대상물시스템 등록업무 처리절차(참고자료) 1부. 5. 119행정정보시스템 특정소방대상물 자료입력시 주의사항 1부. 끝. 담당자 황석환 3팀장 김정환 119안전센터장 04/07 유기선 협조자 시행 연건119안전센터-1768 ( ) 접수 ( ) 우 03082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91 / http://cafe.naver.com/yg119/ 전화 /전송 02-762-0119 / / 부분공개(6)
11698979
20211012212125
본청
연건119안전센터-1768
D00000296505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