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특별시 응답소 민원 안내(치과진료)

【기본에 강하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양천】 양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특별시 응답소 민원 안내(치과진료) 1. 소방행정업무에 관심을 보내주신 ***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2. 귀하의 ‘******************************’는 서울특별시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대응총괄팀 / 담당자 김종기 ☎2652-5083)에서 처리하였으며, 그 처리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3. 민원답변 ❍ 치과진료 받는 거 모두 무료이며 전 연령한테 다 해당 되는 건가요? -진료는 양천구지역주민을 위한 무료행사로서, 연령 제한이 없습니다. ❍ 그리고 진료를 받고 싶다면 예약하고 가야하나요?? -별도의 예약을 받지 않고 있으며 진료를 원하는 분은 4월 8일 ~ 9 10:00~17:00 사이에 양천소방서(3층 강당)로 오시면, 오신 순서대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대응총괄팀 / 담당자 김종기 ☎2652-5083)로 전화를 주시면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끝. 담당자 김종기 대응총괄팀장 김명균 재난관리과장 04/05 유충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311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목동)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2652-5083 /전송 02-2652-2286 / noa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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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응답소 민원 안내(치과진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2311 생산일자 2017-04-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종기 (02-2652-5083) 관리번호 D000002961910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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