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종로소방서(수송동) 3층 재난관리과 전화: 02-736-3119 전송: 736-3117 재난관리과 과장 : 서영배 팀장 : 심우성 담당자 : 박무선 201212010@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담당자 대응총괄팀장 재난관리과장 등록번호 : 재난관리과-3075 박무선 심우성 04/05 서영배 시행일자 : 부분공개(7) 제 목 : 4월중 사무관리비(칼라프린터 잉크) 구입 지출 협조 예산과목 : 종로소방서 재난관리과, 행정운영경비(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재난관리과 칼라프린터 잉크를 구매하고 다음과 같이 지출하고자 합니다. 가. 구매물품 : 칼라프린터 잉크3 나. 규격 및 수량 : 칼라프린터잉크3(캐논IP-1700 블랙2,칼라1) ************************************** 라. 구매처 : ************************* *************** 마. 납부기한 : 2017.4.14.(금) 바. 지출방법 : 위 업소에서 물품 검수 카드결제 및 결제통장에 계좌이체.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잉크 견적서 2부. 3. 사업자 등록증 1부. 4. 사회적기업 인증서 1부. 5. 장애인 생산품 인증서 1부. 6. 중증장애인 생산품 생산시설 지정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 . .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4월중 사무관리비(칼라프린터 잉크) 구입 지출 지 급 발 의 인 금 ********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 **** )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과장 인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1676394
20211012211852
본청
재난관리과-3075
D0000029620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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