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택시 기사 화장실 및 승차장 마련 요청 민원에 대한 회신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택시 기사 화장실 및 승차장 마련 요청 민원에 대한 회신 ***님, 안녕하십니까 택시운전자 화장실 이용 및 택시 승차장과 관련해서 의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택시 운수종사자들의 고충인 화장실 이용불편과 관련한 우리시 추진사항을 말씀드리면 공중 및 개방화장실에 대한 이용불편 해소를 위해 신형 택시카드 단말기에 내장된 내비게이션에 인근에 개방된 화장실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주유소를 포함한 공중화장실 적극 개방을 유도하는 등 이용에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다각적으로 검토하여 시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택시 승차장은 이용률이 저조하거나 안전운행에 문제가 있는 곳은 철거 또는 이설조치하여 본래의 기능을 다할 수 있도록 조치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택시와 관련하여 의견주셔서 거듭 감사드리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은 서울시청 택시물류과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미라 택시서비스팀장 최광선 택시물류과장 04/03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024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2328 /전송 02-2133-1050 / mummy@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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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 기사 화장실 및 승차장 마련 요청 민원에 대한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10241 생산일자 2017-04-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미라 (02-2133-2328) 관리번호 D000002958465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