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2017년 상반기 구급대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계약의뢰 1. 관련근거 가. 市 재난대응과-537(2017.01.06.)호 『2017년도 구급분야 예산집행 계획알림』 나. 재난관리과-1844(2017.03.15.)호 『2017년 상반기 구급장비 및 의약품 소요량 파악 알림』 다. 재난관리과-2082(2017.03.23.)호 『2017년 상반기 구급장비 및 의약품 소요량 파악결과』 라. 재난관리과-2235(2017.03.29.)호 『2017년 상반기 구급대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계획』 2. 우리 서 119구급대 응급의료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구급대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을 아래와 같이 구매하고자 계약을 의뢰합니다. 가. 건 명: 2017년 상반기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등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패치 4종 111점, 전극 1종 80점, 기록지 2종 8점 다. 예산금액: ₩11,396,500원(금 일천일백삼십구만육천오백원정) 라. 계약금액: ₩10,986,800원(금 일천구십팔만육천팔백원정) / 부가세포함 마. 예산과목: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 / 재료비 바. 계약방법: 1인 수의계약(※ 여성기업제품) 사. 업 체 명: ㈜ 뉴솔팜(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219길 14, 대표: 이순해) 아. 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자.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용산소방서 재난관리과) 차. 검 수 자: 구급팀장, 구급운영 및 현장대응단 선임 구급대원 붙임 1. 계획공문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각 1부(3부). 4. 2017년 상반기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소요량 파악 결과 1부. 5. 수의계약사유서 1부. 6. 구급소모품 구매계약 일반조건 1부. 7. 「부당거래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규격서 및 사양서 1부. 9. 의약품도매허가증 1부. 10. 사업자등록증 1부. 11. 여성기업확인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김분순 구급팀장 이동석 재난관리과장 03/29 김지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243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용산소방서 / 전화 7943119 /전송 7978119 / boonsoon2@seoul.go.kr / 부분공개(6)
11650845
20211012211245
본청
재난관리과-2243
D0000029533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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