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재난현장 긴급차 출동프로세스 추진회의 결과 및 추진계획 시달 1. 관련문서 ○ 현장대응단–2197 (2017.3.15.)호『재난현장 출동프로세스 추진개선의견 회의개최 보고(알림)와 관련입니다. 2. 재난현장 긴급차 출동프로세스 추진 회의결과 및 추진계획을 붙임과 같이 시달하니 각관은 시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일 시 : 2017. 3. 27(월) 10:00 ~ 12:00 ○ 장 소 : 본서2층 미팅룸 ○ 회의참석자 : 현장대응단장 등 14명 – 붙임참조( 명단 및 회의사진 ) ○ 회의내용 : 재난현장 긴급차 출동프로세스 개선계획 붙임 : 1. 재난현장 긴급차 출동프로세스 개선계획 1부. 2. 출동프로세스 분석결과(우리서) 1부. 3. 소방차 출동로 진입(곤란)불가 구간 현황 1부. 4. 긴급차 출동프로세스 회의 참석자 명단 1부. 5. 긴급차 출동프로세스 회의 참석자 사진 1부. 강서소방서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화곡119안전센터장,발산119안전센터장,방화119안전센터장,개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호주 지휘1팀장 임동열 현장대응단장 김용갑 소방서장 03/29 김병로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644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등촌동) / http://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3663-0119 /전송 02-3662-0590 / insight0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11650577
20211012211245
본청
현장대응단-2644
D00000295321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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