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교육일지(전화 및 방문 민원 응대 친절도 향상)

문서번호 행정지원과-8089 결재일자 2017.3.31.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서부수도사업소장 결 재 안현숙 김광석 서경만 03/31 강홍기 협 조 교육일지(전화 및 방문 민원 응대 친절도 향상) 교육일시 2017. 03. 16.(목) 16:00~18:00 교 관 서부수도사업소장, 외부강사(CS전문강사 : ***) 교육대상 전직원 159명 (참석 : 116명, 불참 : 43명) -불참자(현장근무자, 연가, 교대근무자) 교육내용 전달 교육제목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친절도 향상 교 육 내 용 행정운영과 – 2309(2017.03.03.)호 및 행정지원과 - 5844(2017.03.08.)호와 관련임 - 전화 및 방문민원인에 대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응대서비스 방법을 숙지하고, 현장출동시 민원인의 요구사항을 유기적으로 대응하여 불만요인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함. 전화 및 방문민원인 응대 전화 및 방문민원인에게 친절한 말투와 태도로 응대하기 민원인의 불만요인을 유기적으로 대처하여 민원 해소 민원인의 불만요인에 공감과 소통을 통한 민원 처리 식사시간에 방문한 민원인에게 업무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도록 대응할 것. 현장 출동시 민원 응대 현장에서 만나는 민원인에게 소속과 성명을 밝히고 응대할 것 현장 상황에 맞는 업무협의 및 상황설명으로 신뢰감 형성 친절과 신뢰를 주는 언행으로 시민만족도 향상에 유의할 것. 유연 근무 시 근무시간 준수 유연근무자를 대상으로 수시로 복무 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므로 근무시간 준수 등 복무관리에 특히 유의 할 것. □ 관련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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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지(전화 및 방문 민원 응대 친절도 향상)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8089 생산일자 2017-03-3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안현숙 (02-3146-3552) 관리번호 D000002956970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