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관리과-3700 결재일자 2017.3.30.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소장 김흥만 안창수 03/30 이성락 '17년 정수센터 본관(홍보관) 등 외벽 청소 시행계획 2017. 3.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17년 정수센터 본관 등 외벽 청소 시행계획 우리센터 본관(홍보관)동 및 다목적동 · 정문 등 외벽의 먼지 및 찌든 때 청소를 실시하여 쾌적한 청사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청소용역을 시행하고자 함 청소용역 개요 ○ 용역대상 : 본관(홍보관)동, 다목적동, 정문 - 세부사항 : 과업지시서 참조 구 분 작 업 대 상 본관 (홍보관) ◦건물 외벽 알루미늄패널, 유리창 등 찌든때 제거 및 세척(고소작업 포함) ※ 홍보관 타워 및 본관 연결 구조물 일부 작업 제한(작업시 협의 사항) 다목적동 ◦건물 외벽 알루미늄패널, 유리창 등 찌든때 제거 및 세척(고소작업 포함) 정문 (구조물) ◦정문초소 알루미늄패널, 유리창 등 찌든때 제거 및 세척 ◦출입구 구조물 세척 등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5일간 ※ 작업방해 요인 고려 일정조정(15일) ○ 계약방법 : 전자공개수의계약 ※ 수의계약사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추정가격이 5천만원 이하인 경우) - 참가자격 : 서비스업(건물청소, 위생관리용역업) 등록 업체 중, 주된 사무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 소요예산 : 약 21,956천원(부가세포함) -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정수비, 수선유지교체비, 수선유지비(청사외벽청소) 안전대책 ○ 작업구역 내 안전관리자 상시 투입하여 작업 및 안전통제 임무 수행 ○ 작업구업 안전통제선, ‘작업중’ 안내문, 작업구간 보양 설치 등, 직원 및 견학생 통행시 낙하물 안전사고 예방 ※ 안전사고 예방조치 이행을 위한 일일 체크리스트 작성 향후 추진일정 ○ 청소용역 계획 및 발주 : 2017년 3월 ○ 계약체결 및 시행 : 2017년 4월중 ○ 용역검수 : ’17. 4월중(작업 종료일) - 강풍, 우천시 작업중단 조치 및 업체와 협의하여 작업일정 조정 - 청소완료 후 검수하여 미비점 보완조치 붙 임 : 1. 과업지시서(’17년 본관동 등 외벽청소 용역) 1부. 2. 외벽청소 대상 사진 1부.
11613557
20211012211334
본청
행정관리과-3700
D000002955654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