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노후 지령프린터 교체보강 사업 완료 보고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노후 지령프린터 교체보강 사업 완료 보고 1. 관련근거 ○ 전산통신과-1272(2017.3.7.)호 『물품검수조서(노후 지령프린터 교체보강)』 ○ 전산통신과-1116(2017.2.28.)호 『노후 지령프린터 교체에 따른 장비 설치 계획 알림』 ○ 전산통신과-858(2017.2.14.)호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노후 지령프린터 교체보강)』 ○ 전산통신과-841(2017.2.14.)호 『노후 지령프린터 교체보강 조달구매 의뢰』 ○ 전산통신과-716(2017.2.8.)호 『노후 지령프린터 교체보강 발주 계획』 ○ 전산통신과-555(2017.1.31.)호 『노후 지령프린터 교체보강 계획』 2. 재난 · 재해시 신속한 대응을 위한 『노후 지령프린터 교체보강』 사업이 완료되어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사업개요 ○ 건 명 : 노후 지령프린터 교체보강 ○ 구매금액 : 금9,732,270원(금구백칠십삼만이천이백칠십원) - 조달구매 금액 : 금9,680,000원 - 조달수수료 : 금52,270원 ○ 구매대상 : 지령프린터 22대 ○ 설치장소 : 소방서, 안전센터 및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 지령프린터 교체 대상 목록 첨부 참조 ○ 구매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 납품업체 : 한국후지제록스 주식회사 대표 : 우에노야스아키 ○ 예산과목 : 서울종합방재센터 자원관리과 / 재난관리 시스템 인프라 구축 / 서울종합방재센터 운영 / 119종합상황실 전산시스템 운영 / 자산 및 물품취득비(214-405-01) 나. 계 약 일 : 2017년 2월 20일 다. 납품기한 : 2017년 3월 6일 라. 검수요청일 : 2017년 3월 2일 마. 검사(수)일 : 2017년 3월 7일 바. 감독 및 검사(수)자 ○ 검 사 자 : 전산통신과 지방소방경 서용석, 지방소방교 황동호 ○ 현장감독자 : 전산통신과 지방소방장 원혜영 사. 검사(수)장소 : 소방서, 안전센터 및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아. 검사(수)방법 : 품목·수량등 관능검사 및 설치·작동상태 검사 등 자. 검사결과 : 적정함 붙 임 1. 물품검사(수)조서[노후 지령프린터 교체보강] 1부. 2. 교체 대상 목록 1부. 3. 설치확인서 1부. 끝. 담당자 원혜영 전산운영팀장 서용석 전산통신과장 代서용석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03/24 이성묵 협조자 담당자 황동호 시행 전산통신과-1572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254 /전송 02-726-2626 / dnjsgpdud@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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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후 지령프린터 교체보강 사업 완료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문서번호 전산통신과-1572 생산일자 2017-03-2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원혜영 (02-726-2254) 관리번호 D0000029494081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정보통신관리 > 소방전산및통신관리 >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구축및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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