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콜센터 우수 운영기관 벤치마킹 협조요청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소방서에서는 청렴자율준수제 관련 전화민원 응대 친절도를 향상시켜,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소방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귀 기관의 우수 사례에 대해 벤치마킹 계획이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방문일자 : 2017. 04. 11. (화) 나. 방문기관 : 서울시(다산콜센터) 다. 방 문 자 : 동대문소방서 행정팀장 외 25명 라. 벤치마킹 주요내용 1) 전화민원 상담기법 및 응대방법 벤치마킹 2) 상담원교육 및 관리방법,악성민원 대응법 3) 업무분야별 운영인력 및 조직구성 4) 친절응대관련 자료, 업무노하우 등. 끝. 동대문소방서장 담당자 김광천 행정팀장 김정용 소방행정과장 03/22 박수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231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2249-8529 /전송 02-2242-0119 / / 대시민공개
11533081
20211012210457
본청
소방행정과-4231
D000002947186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