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본서 식당 환경개선 공사 계획

문서번호 소방행정과-3676 결재일자 2017.3.21.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담당자 장비회계팀장 소방행정과장 소방서장 신춘수 박송영 代김춘수 03/21 서순탁 협 조 현장대응단장 이동식 - 쾌적하고 청결한 식당환경 개선을 위한 - 본서 식당 노후시설 환경개선 공사 소방행정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 쾌적하고 청결한 식당환경 개선을 위한 - 본서 식당 노후시설 환경개선 공사 계획 노후시설 개선 등으로 쾌적하고 위생적인 식당 환경조성을 통하여 직원만족 처우개선 및 복지증진 제고로 소방서비스 향상에 기여하고자 함. Ⅰ 관련근거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555(2017.1.16.)호 『2017회계연도 소방안전특별회계 세출 예산 재배정 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1158(2017.1.26.)호 『2017년도 장비회계팀 연간업무 추진계획 알림』 다. 市소방행정과-398(2017.1.4.)호「2017회계연도 소방안전특별회계 예산 조기 집행 추진 철저」 Ⅱ 추진배경 11년이상 경과 소방청사로 식당 내부 노후 및 위생불량 등 개선 필요 식당의 환경개선으로 쾌적하고 위생적인 식당 환경 조성 등 Ⅲ 추진계획 추진개요 ○ 사 업 명 : 서대문소방서 식당 환경개선공사 ○ 사업기간 : 2016. 3. 24.(금) ~ 4.12.(수) * 20일 기간 ○ 공사대상 : 지하1층 식당(172.10㎡)[주방(62.75㎡)·홀(109.32㎡)] ○ 예산금액 : 금23,000천원(금이천삼백만원) - 노후시설 환경개선 공사 : 금16,500천원 - 노후물품 및 배식대 등 구매 배치 : 금6,500천원 ※ 기타 물품 교체사항 - 식탁 및 의자 구매 : 현장대응단 등 4개 부서 배정 예정(3.30.) → 본부 예산 별도 배정 금9,500천원(자산및물품취득비) - 식판 및 식기류 구매 교체 : 현장대응단 등 5개 부서(사무관리비) ○ 계약방법 : 나라장터 전자공개수의계약(G2B)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공사내용 ○ 식당 노후 환경의 위생관리 제고 - 주방 바닥 및 벽면 타일교체, 홀 데코타일 교체, 천정 세척으로 위생적인 환경 구축, ○ 노후물품 교체 및 직원 편의시설 설치 - 양방향 배식대 배치, 씽크대 교체, 다단식 선반 교체, 퇴식구 개선 등 평면도 ※ 지하1층 식당(172.10㎡)[주방(62.75㎡)·홀(109.32㎡)] 현실태 사진 문틀 주방 바닥 노후 선반 주방 벽면 주방 천정 주방 천정 음식 퇴식구 주방 홀 Ⅴ 예산현황 예산 배정액 : 금23,000천원(금이천삼백만원) 예산과목 : 직무환경개선/소방관서시설물유지보수 / 시설비 Ⅴ 세부일정 일 정 주 요 내 용 비 고 2017.2.20. ~ 3.10 1일 식당 환경개선, 구매 등 의견수렴 식탁,의자구매 계약체결 2017.3.21. ~ 3.22 2일 식당 노후시설 환경개선 계획 식당 환경개선 전자수의시담 계획 공사 개찰 및 계약 체결 전자시담 및 계약 나라장터 이용(G2B) 2017.3.24. ~ 4.20 20일 공사 착공 ~ 준공 착공일로부터 20일 2017.3.24. ~ 3.29 6일 주방조리기구 홀 이동 및 원상복구 임시주방 가동기간 2017.4.20. ~ 4.26 7일 준공검사 및 대금지급 · ※ 기타사항 ○ 노후 물품 교체 및 배식대 배치는 공사기간 중 설치(전자수의시담) ○ 임시주방 가동 첫날(3.24) 점심 매식(조리기구 이동설치로 시간부족) - 주간근무조(3팀) 수리조사로 외부 식사, 비번대기조(1팀)는 식사없이 귀가 - 매식인원 : 18명(당직 3명, 지휘팀 6명 및 구급대원 6명, 공무직 3) -> 매식인원 당일 점심값 환불조치 Ⅴ 기대효과 식당 노후 시설물 교체 및 보수를 통한 급식의 질 향상 및 위생관리 개선 쾌적한 직장 환경조성에 따른 업무효율 증대 및 근무환경 개선. 붙임 과업지시서(공사 시방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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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서 식당 환경개선 공사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3676 생산일자 2017-03-2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춘수 (02-3144-3119) 관리번호 D0000029447369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일반관리 > 소방예산관리 > 소방예산편성및집행 > 소방계약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