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칭찬)접수에 따른 처리 결과 보고

강남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칭찬)접수에 따른 처리 결과 보고 1. 관련근거 가. 응답소 민원(접수번호:**************,문서번호 *******************) 나. 재난관리과-2569(2017.3.17.)호 『응답소 민원(칭찬)접수에 따른 계획 보고』 다. 재난관리과-2573(2017.3.17.)호 『응답소 민원(칭찬) 접수 사례 알림 라. 재난관리과-2580(2017.3.17.)호 『응답소 민원(칭찬)에 대한 회신』 2. 서울특별시 응답소 민원사항에 대하여 처리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응답소 민원사항 1) 민원인 : ****************** 2) 민원내용 : 삼성2동 주민으로 119구급대의 도움에 따른 칭찬·격려글 나. 사실확인 1) 신고일시 : ***************** 2) 출동대 : ******************* - ****************************** 다. 처리사항 1) 강남소방서 각 단, 과 및 119안전센터 칭찬 미담 사례 알림 2) 영동119안전센터 대원에게 해당사실 유선 통보 3) 칭찬 및 격려 처리 결과 민원인 회신(유선 및 MMS메세지). 끝. 담당자 홍운화 구급팀장 이은주 재난관리과장 03/20 노희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599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3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553-0109 /전송 02-553-3199 / cluboctagon@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칭찬)접수에 따른 처리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2599 생산일자 2017-03-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운화 (02-553-0109) 관리번호 D000002943663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