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계약추진 1. 관련근거 가. 전산통신과-953(2017.02.20.)호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계약 의뢰』 나. 자원관리과-3369(2017.03.07.)호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견적공고』 다. 자원관리과-3724(2017.03.13.)호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건 개찰결과 보고』 2. 우리 방재센터 전산통신과에서 발주 의뢰한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건에 대하여 낙찰자인 「하트그래픽스」와 제시한 계약조건에 따라 계약체결 하고자 계약서 초안을 G2B전산으로 송신하여 다음과 같이 계약시담을 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나. 기초금액 : 금14,795,000원(금일천사백칠십구만오천원) *************************************** 라. *********************** 마.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 바. 계약업체 현황 *1)************* *2)**********선영 *3)********************** *4)*************************************층 붙임 1. 물품 계약서(초안) 1부. 2. 산출내역서 1부. 3. 물품계약 일반조건 1부. 4. 입찰유의서 1부. 5.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6. 물품계약 제출서류 안내 1부. 끝. 담당자 정은택 장비관리팀장 조철수 자원관리과장 03/17 김의한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399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 http://119.seoul.go.kr/ 전화 02-883-7909 /전송 02-875-4375 / / 부분공개(5)
11498592
20211012210216
본청
자원관리과-3993
D000002942837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