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보고서 문서번호 인터넷통신과-1128 327113 주무관 주무관 인터넷통신과장 최영헌 전성권 03/16 황기원 협조 CODE PROB-*******21 시스템 (이름없음) 상세 업무 프론트오피스 백업 S/W(********** 발생 시간 2017-03-15 09:30:30 도착 시간 2017-03-15 13:00:30 발견자 최영헌 발견일시 2017-03-15 09:30:30 담당자 조양수 연락일시 2017-03-15 09:30:30 발견경로 수작업 접수자 기록 제목 프론트오피스 백업 S/W(*********) Hang-Up 장애 조치 등 급 Warning 메세지 프론트오피스 백업 S/W(*********) Hang-Up 응급조치사항 Windows HotFix 패치 기타사항 - 서비스중단시간 장애등급 2등급 조치소요시간 2017-03-15 13:00 2017-03-15 16:30 210분 장애유형 APPLICATION 제목 프론트오피스 백업 S/W(*********) Hang-Up 장애 조치 조치자기록 장애내용 프론트오피스 백업 S/W(*********) Hang-Up 발생 영향범위 프론트오피스 서버의 데이터백업 지연 장애원인 1. windows PerfNet error가 주기적으로 발생되어 2. 시작된 백업프로세스가 종료되지 않으므로 3. 다음 백업프로세스가 시작되지 못한 채 4. 백업S/W(*********) Hang-Up 발생 조치사항 1. WindowS HotFix ********* 패치 2. ********* 정상작동 확인 조치결과 향후대책
11481932
20211012210125
본청
인터넷통신과-1128
D000002940228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