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5년 행정서비스 시민 만족도 향상 대책」 추진실적 제출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평가담당관 (경유) 제목 「‘15년 행정서비스 시민 만족도 향상 대책」 추진실적 제출 1. 평가담당관-2580(2017.3.14.)호와 관련입니다. 2. ‘15년 행정서비스 정보공개분야 시민만족도 조사결과에 따른 중점개선 영역에 대한 개선대책 추진실적을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주요 추진내용 (‘16.1~12월) 분 야 주요 추진내용 정보소통광장 - 정보검색 정확성·편의성 향상을 위해 검색기능 개선, 개인별 맞춤형 정보공개, 콘텐츠 내실화, 결재문서 공개율 제고 대책 추진 - 이용자 의견, 질의 등 시민과의 소통 강화를 위하여 시민참여 기능 개선 및 신속 응답체계 마련 정보공개청구 - 정보공개청구 전 관련정보를 바로 검색할 수 있는 메뉴를 신설하여 시민과 정보공유 - 정보공개 처리직원의 전문성 강화 및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교육 실시 - 정보공개 처리기준이 균일하도록 업무매뉴얼, 실무가이드북 제작 전부서 제공 - 부적절한 비공개·부존재 결정 최소화를 위하여 상시 모니터링 실시 및 전부서와 결과 공유 붙임 : 2015년 시민만족도 개선대책 추진실적(정보공개분야) 1부. 끝. 정보공개정책과장 주무관 표미영 정보공개지원팀장 최영미 정보공개정책과장 03/16 조영삼 협조자 정보소통혁신팀장 강남태 시행 정보공개정책과-620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681 /전송 02)2133-0769 / mypyo@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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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년 행정서비스 시민 만족도 향상 대책」 추진실적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정보공개정책과
문서번호 정보공개정책과-6202 생산일자 2017-03-1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표미영 (02)2133-5681) 관리번호 D000002940321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행정정보공개운영 > 행정정보공개실태평가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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