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아리수, 명품 강남수도!”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급수불편 민원처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1. 급수운영과-4950(2017.3.16.)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 관내의 시설물 안전점검 및 신속한 급수불편 민원처리를 위하여 필요한 소모품을 아래와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급수불편 민원처리를 위한 소모품 구매 나. 소요예산 : ********************* 다. 납품업체 : - 상 호 : ************************ - 주 소 : *************** 라. 지출방법 : 카드결재후 결재계좌 입금 ************************************ 마.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구축물, 시설비및부대비, 시설부대비, 노후 상수도관(배급수관) 정비(21103) 붙임 : 1. 내부 방침서 1부. 2. 산출기초 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지출결의서 1부. 끝. 추산필 2017.3.16. No.6338 주무관 제영도 주무관 민은영 급수운영과장 03/16 유용일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4962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도곡동) / 전화 02-3146-4843 /전송 02-3146-4889 / jeyd73@seoul.go.kr / 부분공개(7)
11478731
20211012210125
본청
급수운영과-4962
D0000029413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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