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인정한 아리수, 시민과 함께하는 중부수도! 중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3월 다량급수처 점검 및 결과제출 요청 1.‘17년 다량급수처 관리점검 계획(요금과-3629, 2017.2.7)호와 관련입니다. 2. 관내 다량급수처(월평균 300㎥이상)에 대해 급수상태, 부정사용 여부 등 점검을 통해 조정량 적정여부 확인 및 고객불편사항 해소 방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3. 이에, 붙임과 같이 점검대상 급수처을 통보하오니 점검 직원으로 선발된 해당 부서에는 차질없이 점검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사전 안내 및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4. 또한 점검직원은 점검리스트에 의거 점검 후 2017.4.5까지 아리수인포시스템에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225전(요금과 직원 점검수전은 별도 작성) 나. 점검인원 : 행정지원과, 현장민원과 행정,사무운영직 직원 및 요금과 직원 등 총 38명 다. 실시기간 :‘17.3.20 ~‘17.4.5 중 1회이상 검침실시 및 전산 입력 라. 점검내용 및 점검방법 ∙ 기물번호․봉인․지침․계량기 설치상태 등을 점검리스트에 의하여 점검하고 반드시 기한내 입력 ∙ 이상업소에 대해서는 사진 촬영하여 현장 확보 ※ 이상업소 : 조례위반, 회전멈춤, 회전불량, 지침비정상, 장애(침수,매몰), 동파 등 ∙ 전산입력시 점검수전의 『고객의 소리』 입력 (급수불편, 수질검사, 옥내누수탐지, 직결급수, 누수감액, 업종변경, 명의변경 등) 붙임 : 2017년 3월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 대상 및 점검직원 명단 1 부. 끝. 요금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현장민원과장 주무관 김정규 요금과장 03/16 홍춘식 협조자 시행 요금과-7379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 전화 3146-2088 /전송 3146-2139 / goodnews@arisu.seoul.go.kr / 부분공개(5)
11476360
20211012210125
본청
요금과-7379
D000002940279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