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에 따른 배정안내 1. 관련문서 가. 현장대응단-1758(2017.2.27)호『2017년 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나. 현장대응단-2154(2017.3.9.)호『물품검사(수)조서(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2. 2017년 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와 관련하여 납품 검사 후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현장대응단(진압대,구조대) 및 119안전센터(봉천,신림,난곡)에서는 인수증 지참하여 물품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가. 납품검사 1) 일 자 : 2017. 3. 09.(목) 2) 품명(수량) : 프린트 토너 등 3종 45점 3) 검 수 자 : 소방위 장석전, 소방장 김능수 4) 검수장소 : 관악소방서 종합상황실 나. 배정계획 1) 일 자 : 2017. 3. 14.(화)~15(수) 09:00~17:00 2) 배정장소 : 관악소방서 종합상황실 3) 배정내역 부서 품명 계 현장대응단 봉천 신림 난곡 상황실 진압대 구조대 A407DN(토너) 20 8 3 2 2 3 2 A407DN(드럼) 10 3 2 1 1 2 1 복사용지(A4) 15 3 3 2 2 3 2 붙임. 인수증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황도연 지휘2팀장 이영호 현장대응단장 03/14 강길구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25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1-3119 /전송 02-877-4119 / 26049@seoul.go.kr / 대시민공개
11456873
20211012205835
본청
현장대응단-2258
D0000029379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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