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에 따른 배정안내

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에 따른 배정안내 1. 관련문서 가. 현장대응단-1758(2017.2.27)호『2017년 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나. 현장대응단-2154(2017.3.9.)호『물품검사(수)조서(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2. 2017년 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와 관련하여 납품 검사 후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현장대응단(진압대,구조대) 및 119안전센터(봉천,신림,난곡)에서는 인수증 지참하여 물품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가. 납품검사 1) 일 자 : 2017. 3. 09.(목) 2) 품명(수량) : 프린트 토너 등 3종 45점 3) 검 수 자 : 소방위 장석전, 소방장 김능수 4) 검수장소 : 관악소방서 종합상황실 나. 배정계획 1) 일 자 : 2017. 3. 14.(화)~15(수) 09:00~17:00 2) 배정장소 : 관악소방서 종합상황실 3) 배정내역 부서 품명 계 현장대응단 봉천 신림 난곡 상황실 진압대 구조대 A407DN(토너) 20 8 3 2 2 3 2 A407DN(드럼) 10 3 2 1 1 2 1 복사용지(A4) 15 3 3 2 2 3 2 붙임. 인수증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황도연 지휘2팀장 이영호 현장대응단장 03/14 강길구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25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 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1-3119 /전송 02-877-4119 / 26049@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119지령전산장비 소모품 구매에 따른 배정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2258 생산일자 2017-03-1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황도연 (02-871-3119) 관리번호 D0000029379233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정보통신관리 > 소방전산및통신관리 > 소방전산및통신장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