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설관리과-5788 결재일자 2017.3.14.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시설관리과장 김일구 03/14 박희철 협 조 급수불편 민원사항 조치계획 보고 2017. 3. 급수불편 민원사항 조치계획 보고 우리사업소 관내 방배동 923-6번지 방배아크로빌타워 상가로부터 급수불편 사항이 접수되어 현장조사를 실시하고 조치계획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 민원현황 ○ 위 치 : 방배동 923-6번지 ○ 민 원 인 : 방배아크로타워상가 관리소장 ○ 민 원 내 용 - 상가 수돗물 수압이 수시로 약해져서 영업에 많은 불편 초래, 점포 12개에서 사용자가 관리실로 급수불편 민원 제기 □ 조사 내용 ○ 건물현황 : 공동주택, 판매시설, 지상10층/지하4층, 연면적 23,556㎡ ○ 수 계 : 방배배수지 ○ 표 고 : 21.20m ○ 분기점 수압 : 3.0~3.5㎏/㎠ ○ 인입관 현황 - 배수관 150mm에서 인입급수관 관경 100mm 분기 - 인입급수관 100mm에 가정용 100mm , 일반용 40mm 계량기 연결 사용 □ 조치의견 ○ 당 건물은 주상복합 건물로 관경 100mm 인입급수관에 수도계량기 100mm(가정용), 40mm(일반용)를 연결하여 사용중이며, 공동주택으로 수돗물이 공급될 때 상가측에 일시적인 수량 부족으로 소출수 발생 ○ 안정적인 수돗물 공급를 위해서는 상가 계량기의 분기점을 인입급수관에서 배수관으로 변경 필요 - 급수관 부설 D=40mm, L=4m 붙임 : 위치도 및 배관망도 1부. 끝.
11455432
20211012205835
본청
시설관리과-5788
D000002937643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