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다중출동시스템 추진사항 점검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867(2017.1.11.)호 「2017년도 다중출동체계 운영계획 알림」 나. 시․도 구급업무 관계자 회의(2017.3.2.) 다. 재난대응과-5433(2017.3.13.)호「2017년도 다중출동체계 추진사항 점검 계획 알림」 2. 119상황실의 중증도 분류 기반으로 효율적인 구급 다중출동체계를 운영하여 중증응급환자 생존율을 높이기 위하여 실시중인 다중출동시스템 추진사항에 대하여 국민안전처 점검 계획이 있어 알려드리니 점검 대비 준비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 시: 2017. 3월 ~ 4월 중 2) 점 검 자: 119구급과(구급품질계장 외 1명) 3) 점검대상: 각 부서, 구급대원 붙임 1. 시․도 구급업무 관계자 회의 자료 1부. 2. 2017년도 다중출동체계 운영 계획 1부. 3. 출동유형별 환자 중증도 분류체계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우일형 구급팀장 조동열 재난관리과장 03/14 임영진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88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875-4324 /전송 02)878-2069 / emt1010@seoul.go.kr / 대시민공개
11451974
20211012205835
본청
재난관리과-1883
D00000293756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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