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3월 납기 고지서 오류에 따른 고지서 송달 조치사항 통보(시행) 1. 3월 납기 상하수도 요금 고지서 송달과 관련하여 하수도요금 인상분 오류에 따른 조치사항을 안내하니 고지서 송달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오류내용 - 17.1.1 하수도 요금 인상에 따른 요금착오 발견으로 인쇄 지연 나 본부 조치내용 - 3.14일 현재 고지서 인쇄가 거의 완료되어 3월납기 전부에 대한 인쇄 시간 부족으로 기 인쇄된 고지서 전체를 3.15일까지 먼저 시설공단에 납품 ▶ 요금계산 착오된 고지서( 7,8,9분구 전체, 검침일 28~30일자) 약 18만 건에 대하여 요금 재계산 후 추가로 인쇄하여 납품 ※ 3.16일 오전중 예정 다. 사업소 및 공단 조치사항 - 기 납품된 고지서중에서 28~30일자 검침분(7~9분구)에 대해 폐기처분 ※ 신·구 고지서가 섞이지 않도록 완전하게 폐기 처분 - 오류 수정한 고지서가 납품되면 담당자별 선별 작업후 송달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요금1-8,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주무관 정재연 주무관 이순희 요금제도과장 03/14 조두업 협조자 시행 요금제도과-2577 ( ) 접수 ( ) 우 03741 서울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 전화 02-3146-1183 /전송 02-3146-1209 / cjy3777@seoul.go.kr / 대시민공개
11449635
20211012205835
본청
요금제도과-2577
D0000029375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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