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강남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7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자체계획(수정보고) 1. 관련근거 〇 소방활동 자료조사 등에 관한 규정(국민안전처훈령 제303호) 〇 재난관리과-949(2017.2.1.)호 『2017년도 소방용수시설 관리운용 기본계획 알림』 〇 市재난대응과-3237(2017.2.14.)호 『2017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알림』 〇 국민안전처 방호조사과-1232(2017.2.16.)호 『‘17년 소방차 진입곤란(불가) 지역 일제조사 계획 알림』 〇 재난관리과-1551(2017.2.17.)호 『‘2017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알림』 2. 위와 관련 우리119안전센터는 2017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수정)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기 간: 2017. 3. 1.(수) ~ 3. 31.(금) / 1개월 나. 점검대상: 총 836개소 소방용수시설(공설) 820개소, 비상소화장치 13개소, 비상소방용수 3개소 다. 점검인원: 1팀장 유영호 외 21명(붙임2참고) 당번 근무자 일제점검(소방활동), 비번 근무자 출동대기 원칙 준수 ⤷소방행정과-26048(2013.9.17.)호 “교대제 근무자 소방활동 지침” 참조 ⤷일제점검에 따른 출동대기 근무자 초과근무 인정 라. 세부계획: 붙임1 계획 참조 마. 수정내용 조사일자: 2017.03.16 조사 담당자 변경: 위.박승재 → 장.이상호 붙임2. 2017년 상반기 일제점검 조사일정 세부계획 참조 3. 행정사항 가. 소방용수시설 조사 및 점검, 다용도 소화전(제수변) 점검 금지 나. 노후소화전 점검 및 등급 재분류 다. 소방차 진입곤란(불가) 지역 3~4월달 전수조사 실시 별도 계획 수립하여 공문 시달 예정 라. 119행정정보시스템(재난대응/소방용수) 입력사항 정비 및 현행화 마. 소방활동장애 주차구획선 및 소방용수시설 현황 파악 등 바. 점검에 따른 각종 정비현황 결과는 붙임 4, 5, 6에 의거하여 2017. 4. 5.(수)까지 제출 붙임 1. 2017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자체계획 1부. 2. 2017년 상반기 일제점검 조사일정 세부계획(수정) 1부. 3. 각 센터별 소방용수시설 현황 월보(2017.1.31.기준/참고) 1부. 4. 2017년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결과서(서식) 1부. 5. 주차구획선 구획(서식) 1부. 6. 비상소화장치 현황(서식) 1부. 끝. 서무담당 강민석 진압2팀장 박승재 119안전센터장 03/13 고석천 협조자 시행 역삼119안전센터-1685 ( ) 접수 ( ) 우 / 전화 02-568-4162 /전송 02-2052-0177 / kkang80@seoul.go.kr / 대시민공개
11440748
20211012205741
본청
역삼119안전센터-1685
D00000293673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