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계획 알림

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119구조·구급에 관한 법률」제26조(구급활동의 평가) 나. 市 재난대응과-413(2017.1.5.)호「20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다. 소방행정과-3438(2017.2.7.)호「서장요청사항(2017-4호)알림」 라. 市 소방행정과-3438(2017.2.8.)호「2017년 소방서 성과평가 계획 알림」 2. 위호와 관련, 중증 응급환자 등에 대한 구급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응급환자 소생률 제고 및 구급품질을 향상시키고자 다음과 같이 각 구급대별 순회교육 실시하고자 하니, 각 부서장은 효율적 교육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7.3.13.(월) ~ 3.31.(금) / 3주 * 기간 중 매주 2회 이상 나. 대 상 : 구급대원 전원 다. 방 법 : 각 구급대 팀별 순회교육 * 개별 지도 라. 교 관 : ******************* 마. 내 용 1) 심정지, 중증외상환자에 대한 구급대원 개인별 평가·관리 교육 2) 중증응급질환 세부상황표 작성 및 구급활동정보시스템 기록 교육 3) 심전도 기록지 첨부 적절성 교육 4) 구급활동일지 데이터 관리 교육 등 붙 임 1. 구급 품질관리향상 교육자료 1부. 2. 2017년 성과평가 구급분야 세부지표 1부. 3. 20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서(국민안전처)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구급팀장 박경서 담당자 공가 재난관리과장 03/13 진광미 협조자 담당자 김수옥 시행 재난관리과-2058 ( ) 접수 ( ) 우 / 전화 02-2246-2119 /전송 / kyungseo9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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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구급 품질관리향상 교육자료.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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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2017년 성과평가 구급분야 세부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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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20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국민안전처).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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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7년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2058 생산일자 2017-03-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경서 (02-2246-2119) 관리번호 D0000029369585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