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1~2월 안내데스크 운영실적 보고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7년 1~2월 안내데스크 운영실적 보고 1. 2017년 1~2월 시청 안내데스크 운영현황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 주요 추진현황 - 2017.2.1 : 본관 안내관 8명 4인2조 교대근무 시작 ○ 출입증 교부 및 상담실 이용현황 이용 기간 출입증 교부인원(명) 본관 상담실 이용 인원 모바일 충전기 계 본관 서소문1동 2017.1월 8,571 4,973 3,598 98 205 2017.2월 9,538 5,198 4,340 76 217 1~2월 합계 18,109 10,171 7,938 174 422 일평균 452 254 198 4 10 ※출입증 미교부 : 다목적홀, 대․소·공용회의실, 간담회장, 새콤·달콤방 이용자 붙임 1. 2017년 안내데스크 업무현황 1부. 2. 2017년 1~2월 상담실 및 방문자 이용현황 1부. 끝. 주무관 전명원 청사운영2팀장 홍수열 총무과장 03/10 정상택 협조자 시행 총무과-871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7 /전송 02-2133-0772 / cgeniu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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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년 안내데스크 업무현황.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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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년 상담실 및 출입증발급현황 (총괄).xls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1~2월 안내데스크 운영실적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8711 생산일자 2017-03-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전명원 (02-2133-5637) 관리번호 D000002934762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청사일반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