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구의아리수정수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관사 입주자 비상사태 발생시 초동조치를 위한 필수요원 재 편성 1. 행정관리과-6132(2015.7.14.)호와 관련입니다. 2. 관사 입주자 변경에 따라 비상사태 발생시 초동조치를 위해 붙임과 같이 필수요원을 재지정 통보하오니 대상자는 비상사태 발생시 초동조치에 차질없도록 대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비상사태 발생시 초동조치를 위한 필수요원 명단 1부. 끝. ★주무관 조창연 행정관리과장 손수달 구의아리수정수센터소장 03/10 代손수달 협조자 시행 행정관리과-256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광장구 광나루로 571 / 전화 02-3146-5411 /전송 02-3146-5409 / jocycy@seoul.go.kr / 부분공개(6)
11423895
20211012205620
본청
행정관리과-2560
D00000293464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