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강남소방서 PC현황 재파악 및 자산관리 대책업무 실행 요청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3378(2017.3.2.)호『2017년 정보보호 ․ 보안업무 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3848(2017.3.9.)호 “2017년 3월「사이버보안진단의 날」시행 안내” 2. 빈번한 PC 고장 및 이동으로 현황파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바, 전체 PC현황을 재파악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자산관리 대책업무 하달시 주요내용이었던 PC사용자명 및 업무명 부착 양식을 함께 첨부하니 반드시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한 : ~ 2017. 3. 24(금) 나. 내 용 : 엑셀양식 작성 후 제출, 모든 PC 사용자명/업무명 부착 관리 - 첨부문서 확인 및 양식 사용할 것(크기 조절등은 가능함) 붙임 : 1. 컴퓨터 현황 파악 양식 1부. 2. PC 사용자_업무명 양식 1부. 3. 내용안내 자료 3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박정인 장비회계팀장 한종승 소방행정과장 03/10 이성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933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629 강남소방서 소방행정과 / 전화 02-568-1190 /전송 02-566-5695 / inipark@seoul.go.kr / 부분공개(6)
11423663
20211012205620
본청
소방행정과-3933
D0000029357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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