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 의용소방대 방한복 배부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910(2017.02.08.)호『의용소방대 방한복 구매』 나. 소방행정과-2234(2017.02.22.)호『의용소방대 방한복 구매 계약체결 결과 알림』 다. 소방행정과-2659(2017.03.06.)호『의용소방대 방한복 구매 건 검사(수) 알림』 라. 재난관리과-1571(2017.03.06.)호『의용소방대 방한복 구매 건 검사(수) 요청에 따른 검사(수) 계획 보고』 마. 재난관리과-1594(2017.03.06.)호『의용소방대 방한복 구매 건 검사(수) 요청에 따른 검사(수) 계획 정정 보고』 바. 소방행정과-2687(2017.03.06.)호『의용소방대 방한복 구매 건 검사(수)관련 수정사항 알림』 사. 재난관리과-1605(2017.03.06.)호『물품검사(수)조서(의용소방대 방한복 구매)』 아. 재난관리과-1730(2017.03.10.)호『의용소방대 방한복 검사(수) 완료 보고』 2. 위와 관련 2017. 은평소방서 의용소방대원 방한복 배부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부기간 : 2017. 03. 13.(월) ~ 03. 27.(월)[기간중 11일간] 나. 배부장소 : 은평소방서 4층 의용소방대 사무실 다. 품 목 : 의용소방대원 방한복 라. 구매수량 : 144벌 마. 배부수량 : 133벌 바. 자체 보관수량 : 11벌[은평소방서 4층 의용소방대 사무실 보관] 붙임 1. 2017. 의용소방대 피복(방한복) 지급대상 현황 1부 2. 2017. 의용소방대 피복(방한복) 인수증 1부. 끝. 은평소방서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은평 남성의용소방대장,은평 여성의용소방대장 담당자 고금협 대응총괄팀장 최현규 재난관리과장 03/10 계광옥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735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진관동) 은평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357-1119 /전송 02-382-1149 / co0824@seoul.go.kr / 부분공개(6)
11421289
20211012205620
본청
재난관리과-1735
D00000293495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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