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급수불편 민원 해소

서부수도사업소 CU********9*******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 민원 해소 급수불편 민원을 신청한 아래 수용가에 대하여 처리를 완료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고자 합니다.(현장구두통보완료) 가. 민원사항 및 처리결과 관리번호 5589490 고객접수번호 0962017016206 수용가명 서경자 민원신청일 2017년 03월 08일 수용가주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27길 19 401호 (갈현동) ( 03323 은평구 갈현동 517-3 401호 ) 신청인 최봉선 신청인연락처 02-- 계량기구경 15mm 업종 가정용(10) 최초개전일자 19960323 기물번호 r1200022279 현장방문일시 10시 30분 현장출동자 임준영 입회자 최봉선 수용가와의관계 본인 급수불편유형 밸브고장 수압/관종 kg/cm² / 처리결과 세대계량기 밸브 파손으로 자체 수리 안내 끝. 주무관 임준영 현장민원과장 03/09 박은선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5438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 전화 02-3146-2406 /전송 02-3146-3740 / junyoung761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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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급수불편 민원 해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5438 생산일자 2017-03-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임준영 (02-3146-2406) 관리번호 D0000029335794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상수도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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