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2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 2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본부 요금제도과-1117(2017.2.3.)호 및 우리사업소 요금과-4623(2017.2.6.), 6129(20 17.52.14)호에 따라 2017년 2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 점검대상 : 224개소(은평구70개소, 서대문구77개소, 마포구77개소)  추진기간 : 2017. 2. 15(수) ~ 2017. 3. 7(화)  점검직원 : 32명(행정지원과6, 요금과23, 현장민원과3)  방문서비스 점검결과 대상 정상 비 정 상 고 객 의 소 리 처 리 현 황 계 회전 불량 회전 멈춤 기타 접수 처리 완료 처리 진행 내 용(접수/처리) 224 223 1 1 - - 35 35 - ▪아리수 품질 및 음용가능 문의(18/18) ▪다자녀 하수요금 감면 문의(7/7) ▪아리수토탈서비스 문의(3/3) ▪기타 : 사업소위치,명의변경,누수감액, 자동납부,과오납 관련(7/7) ▪그외 아리수 우수성 설명 및 홍보  조치 결과 : 회전불량 수전 수도계량기 교체요청 완료 (해당동 심사담당 확인)  당월 이상계량기 적출 및 누계 비정상 사 유 주 소 성 명 처리내역 고객번호 납기(건) 추징량(㎥) 금액(천원) 회전불량 ************ *** - - - 003893586 누계(년) 구분 건수 추징량(㎥) 추징금액(천원) 비고 누계 1 - - 붙임 : 1. 2017년 2월 우수고객 방문 점검결과. 2. 회전불량 교체공문. 끝. 주무관 공현주 요금과장 03/08 정소영 협조자 시행 요금과-8751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홍제동 38-69)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3589 /전송 02-3146-363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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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수고객 방문결과 입력 결과 (2017.2~3).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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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2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8751 생산일자 2017-03-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공현주 (02-3146-3589) 관리번호 D0000029323942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계량기관리 >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