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장애인 화장실건 5호선 충정로역)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김○○(은평구 응암동) 귀하 (경유) 제목 민원 회신(장애인 화장실건 5호선 충정로역)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시는 김00님께 감사드립니다. 충정로역 장애인 화장실 이용에 대한 고객님의 불편사항 잘 받아보았으며, 충정로역에 대한 지하철 운영기관에 자세한 내용 확인 결과, 귀하께서 장애인 화장실 이용에 관한 건으로 충정로 역장과의 대화를 통하여 많은 오해가 해소되셨다는 말씀을 전해들었습니다. 지하철 화장실은 다수가 이용해야 하는 공공시설물로 주기적인 청소가 반드시 요구됨을 알려드리며, 장애인화장실 이용 시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지하철 역사 운영의 어려움을 이해해 주셔서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더욱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시 교통정책과(02-2133-2247)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안대호 도시철도관리팀장 공병엽 교통정책과장 03/02 이상훈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496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2247 /전송 02-2133-1048 / dhah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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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장애인 화장실건 5호선 충정로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정책과
문서번호 교통정책과-4967 생산일자 2017-03-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안대호 (02-2133-2247) 관리번호 D000002922580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