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2017년 구급 소모품 구매 입찰 재공고 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956(2017.2.10.)호 『2017년 구급 소모품 및 의약품 구매계획 보고』 나. 서울특별시 계약심사과-3055(2017.2.16.)호 『구급 소모품 및 의약품 구매 건 심사결과 통보』 다. 소방행정과-2218(2017.2.28.)호 『2017년 구급 소모품 및 의약품 구매 입찰공고 취소 통보』 2. 위와 관련하여 품목 및 입찰참가자격을 수정하여 2017년 구급 소모품 구매를 위한 입찰 재공고를 다음과 같이 의뢰합니다. 가. 건 명 : 2017년 구급 소모품 구매 나. 품 목 : ******************************* 다. 과 목 :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재료비 라. 예 산 : *************************** ****************** 마. 구매방법 : 전자공개경쟁입찰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 이내 사. 납품장소 : 중랑소방서 재난관리과(구급팀) 아. 입찰참가자격 제한 - 의료기기판매업으로 등록한 업체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로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한 업체 붙임 1. 2017년 구급 소모품 소요량 1부. 2. 2017년 구급 소모품 규격서 1부. 3. 심사결과 내역서(구급 소모품 및 의약품 구매) 1부. 4. 2017년 구급 소모품 및 의약품 입찰공고 취소 통보 1부. 5. 입찰참가자격 정정요청 문서(휴메드)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이민혜 구급팀장 고연학 재난관리과장 02/28 안재덕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390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중랑소방서 현장대응단 / 전화 02-3422-1195 /전송 02-3422-1195 / / 부분공개(5)
11314642
20211012204620
본청
재난관리과-1390
D00000291847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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