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구급단말기 오류 관련 구급활동일지(수기) 작성 알림 1. 재난대응과-4235(2017.2.27.)호「구급단말기 오류 관련 구급활동일지(수기) 입력 알림」와 관련입니다. 2. 단말기 오류 정정에 시일이 걸리것으로 예상되어 구급활동일지 수기 입력으로 업무전환을 알려 드리며, 오류 복구는 관서별 지역별로 다를 것으로 예상되므로 각 부서에서는 수시로 구급단말기를 확인하여 오류가 복구되면 구급단말기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구급단말기(국민안전처 유지보수팀) - ************************************ 3.행정사항 ○ 구급단말기 오류 복구시 수기 작성한 구급활동일지 필히 구급활동정보 시스템에 입력. 붙임 구급단말기 오류 관련 구급활동일지(수기) 입력 알림(공문)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우일형 구급팀장 조동열 재난관리과장 02/27 임영진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449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875-4324 /전송 02)878-2069 / emt1010@seoul.go.kr / 부분공개(6)
11295428
20211012204442
본청
재난관리과-1449
D000002915243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