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직원복지물품(식탁,의자,옷장) 배정계획 알림

서초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직원복지물품(식탁,의자,옷장) 배정계획 알림 1. 관련 문서 가. 소방행정과-2608(2017.2.20.)호 “노후 사무집기류 교체(구매) 추진계획” 나. 소방행정과-2766(2017.2.22.)호 “서초소방서 식탁 등 물품구매 계약체결 결과 보고” 2. 소방청사 근무환경개선으로 편안한 내집같은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한 식탁 등 복지물품 배정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장은 물품관리시스템 등록 등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 기간 : 2017. 2. 27 ~ 2. 28. 나. 납품업체 : ************************************** 다. 배정 내역 구분 현장대응단 방배 서초 잠원 우면 식탁 9 (1900W) 2 (1200W) 2 (1200W) 의자 51 10 12 10 10 옷장 19 3. 행정사항 ○ 해당 부서장은 물품 납품시 하자여부를 면밀히 검토하시고, 검수자료 작성후 장비회계팀 계약담당(메일)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검수자료는 변경전 및 변경후로 구분하여 물품별 사진 4장으로 작성(사진용량 100KB) 붙임 1. 제품 사양서 1부. 2. 물품검수(사) 제출 자료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방배119안전센터장,양재119안전센터장,서초119안전센터장,잠원119안전센터장,우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성수 장비회계팀장 代이영숙 소방행정과장 02/24 이원주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877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3층 장비회계팀 / 전화 02-532-0082 /전송 02-592-9090 / 21336@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 (3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제품 사양서.xls

    비공개 문서

  • 물품 검수(사) 자료(서식).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직원복지물품(식탁,의자,옷장) 배정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초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877 생산일자 2017-02-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성수 (02-532-0082) 관리번호 D000002914207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