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외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TF팀 회의결과 보고 (1차)

외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TF팀 회의결과 보고(1차) 주무관 담당주사 간호1과장 결 재 송금순 김유리 02/17 임미숙 협 조 행정팀장 박명선 끝. 팀 장 김유리 간 사 송금순 일 시 2017. 2. 15 (수) 16:00 1층 고객상담실 참석자 임미숙과장 외 8명 ❍ 제 목 : 외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TF팀 구성 및 회의 ❍ 안 건 : ‘16년 외래 이용고객 만족도 결과 검토 및 향후 방안 논의 ❍ 회의내용 1. ‘16년 외래 이용고객 만족도 결과 검토 1) 고객 응대 태도 2) 시설 및 환경 3) 진료 및 대기시간 적정성 4) 병원 이용의 편리성 2. 결과분석에 따른 개선사항 논의 1) 진료부 - 진료전 의사, 환자, 간호사간 환자이름 확인, 눈맞춤등 커뮤니케이션 필요 - 진료후 안내시 1층 외래 배치도와 번호 부여 순서 안내지로 쉽고 편하게 안내 - 신경심리검사 안내 표지판 여러개 배치 및 E/V 고정시켜 단순한 검사진행 안내 2) 임상병리실 - 진료후 검사결과 확인 시간 및 날짜 안내를 명확하고 일관성 있게 안내 ※ 임상병리실에서 검사결과를 당일에 확인하게 해달라고 막무가내로 요구할때가 많음 3) 접수 및 수납처 - 순서대기표가 있어 오래 기다리지 않고 잘 진행되는 편임 4) 방호실 : 정문 입구 직원을 본관 외래 환자안내팀으로 전환 고려 ※ 진료부 김부연 선생님 동관환자 관리를 위해 정위치 근무 필요성 강조함 5) 약제부 : 미수납으로 약국 올 때 수납후 오라하면 불친절로 느낄 수 있다 6) 영상의학과 : 약국 상황과 같고, MRI 없음 지적함 7) 기타 논의 - 은평병원 MRI 갈 때 본원 엠블런스와 차량으로 운행 - 셔틀버스 1대의 운행 소요시간이 30분 이상이므로 1대 추가 확보하여 운행 - 자원봉사자(시니어, 은퇴자 등) 활용해서 상시적으로 외래 이용자 안내 3. TF팀 부서별 담당 1) 간호부 - TF팀 운영 : 임미숙과장, 김유리팀장, 송금순주무관 2) 진료부 - 김부연의사, 노일권팀장, 최승욱주무관 3) 원무과 - 박준영팀장, 채승경 4) 약제부 - 지윤선주무관 4. 다음 회의 일시 : ‘17년 3월 15일(수) 15:00~16:00 붙임 : 참석자 명단 1부. ❍ 회의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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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TF팀 회의결과 보고 (1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북병원 간호부
문서번호 간호부-1516 생산일자 2017-02-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송금순 (02-2133-7550) 관리번호 D000002906881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업무계획및보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