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강동수도사업소 수신자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 목 직원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냉장고 조달구매 의뢰 1. 요금과-3313(2017.2.16.)호와 관련입니다. 2. 노후화로 잦은 고장을 일으키는 냉장고를 신규 구매하고자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냉장고 조달구매 나. 금 액: 금731,120원(금칠십삼만일천일백이십원) (품대 727,200원, 조달수수료 3,920원) 다. 구매방법: 조달청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라. 납품업체: ********* 마. 납품장소: 강동수도사업소 4층 요금과 바. 납품기한: 납품요구일로부터 15일 사. 예산과목: 자본적지출,유형자산취득,공기구비품,자산취득비등,자산취득비 첨부 : 1. 냉장고 구매 계획서 1부. 2. 물품매입 요구서 1부. 3. 조달구매내역서 1부. 4. 제품상세정보 1부. 5. 녹색제품 구매 검토서 1부. 끝. 요금과장 주무관 문혜진 주무관 임홍희 주무관 진병화 요금과장 02/17 백대현 협조자 시행 요금과-3388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성내동) / 전화02 02-3146-5082 /전송 02-3146-5139 / withhj82@seoul.go.kr / 부분공개(6)
11219043
20211012203655
본청
요금과-3388
D000002907238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