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재난현장 출동프로세스 개선대책 의견제출 알림 1. 市 현장대응단-2959(2017.2.16.)호『재난현장 출동프로세스 개선대책 추진에 따른 의견제출』와 관련입니다. 2. ‘재난현장 황금시간 도착율 향상’을 위한 의견을 수렴, 재난현장 출동프로세스 개선대책을 마련하고자 하니, 각 부서에서는 다음과 같이 의견 제출 바랍니다. 가. 기 간: 2017. 2. 17(금) ~ 2. 21.(화) 나. 내 용: 재난현장 황금시간 도착 목표달성을 위한 실질적 실행방안 등 전반사항 의견 수렴 다. 미제출시: 의견없음 간주 3. 기타사항 - 각 부서에서는 붙임서식 의거 2017. 2. 20.(월)한 메일**********************우선 제출 후 문서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출동프로세스 개선 추진의견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북가좌119안전센터장,홍은119안전센터장,미근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학안 지휘1팀장 김선겸 현장대응단장 02/17 이동식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1468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 전화 02-3144-4119 /전송 02-736-3117 / hakan1004@seoul.go.kr / 부분공개(7)
11217276
20211012203655
본청
현장대응단-1468
D0000029068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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